“제 이름은 아모스입니다. 저는 강한 공산주의 가정에서 자랐고, 믿음과 희망이 없었습니다. 저는 약했지만, 예수님이 제 삶에 들어오셨습니다. 예수님을 만났을 때, 저는 제가 하나님께 창조되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제 안에 숨어 있던 진짜 저 자신이 빛 가운데 드러났습니다. 하나님은 저를 그분의 전사이자 군인으로 부르셨습니다. 하나님은 '일어나 싸우라, 내 아들아'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날까지 그분과 그분의 백성을 위해 싸워왔습니다. 이전에는 패배했지만, 하나님께서는 저를 승리하게 하셨습니다. 그분이 패배하시고 승리하셨기 때문입니다." - 아모스, 베이스 책임자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우카입니다. 저는 울란바토르 YWAM에서 풀타임 간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YWAM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저는 매우 흥미롭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제 삶에 투자하고, 제 이익을 위해 돈을 벌기보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사는 것이 상상도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저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주신 분이 계신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제 마음을 변화시켰고, 저는 이제 다른 사람들을 위해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만약 당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 인류보다 더 강력하신 주권자에 대해 알게 된다면 얼마나 멋질까요? 만약 모든 사람이 그리스도와 그분이 우리를 위해 하신 일을 알게 된다면 얼마나 멋질까요? 만약 세상이 그분이 하신 모든 일에 대해 그분의 영광을 선포한다면 얼마나 멋질까요? 이 생각들이 제 마음을 움직였고, 저는 그 생각들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무엇인가 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을 알고, 그분을 알리는 일이 저에게 기쁨을 주기 때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나란줄입니다. 저는 10년 넘게 YWAM에 몸담고 있으며, 처음 YWAM을 알게 된 것은 DTS 학생이었을 때였습니다. 예수님을 아는 것의 시작부터 제 믿음의 기초는 YWAM을 통해 세워졌고, 그래서 저는 YWAM의 일원이 되고 싶었습니다. DTS에서 저는 하나님을 향한 제 열정을 발견했고 그 이후로 지금까지 그분을 섬기고 있습니다. 그동안 DTS, SoFM, SBS, Tit 프로젝트, YWAM DNA 사역등을 통해 섬겼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고, 그분의 말씀에 이끌려 그것을 가르친 에스라처럼 하나님을 섬기기를 간절히 원했습니다. 현재 저스에서 리더십 팀의 일원으로, SBS 리더로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도카입니다. 저는 YWAM UB의 캠퍼스 사역 간사입니다. UDTS에서 공부할 때 하나님께서 학생들과 함께 사역을 계속하라고 부르셨습니다. 그 사역이 너무 좋았고, 그래서 캠퍼스 사역 간사로 섬기기로 결심했습니다. 물론 저는 예수님처럼 할 수는 없지만, 학생들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학생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즐기고, 먹고, 듣고,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저는 아침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묵상시간을 가지며 서로 격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지 않나요? 만약 그분이 예수님이라면, 아침에 그분을 먼저 만나보세요. 그분은 당신의 말을 듣고, 당신과 이야기를 나누실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어거입니다. 몇 년 전, 저는 많은 문제와 답을 찾을 수 없는 많은 질문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성경을 읽으면서 저는 제 질문에 대한 모든 답과 문제에 대한 해결책, 그리고 하나님께서 저를 사랑하시는 그 사랑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저는 YWAM U스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과 성경을 통해 제가 느낀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기 위해 사역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답을 찾고 있는 질문이나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있다면, 하나님께 기도하고 성경을 읽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이름은 노밍입니다. 현재 국제 DTS와 미디어 팀에서 사역하고 있으며, 하나님께서 몽골에서 하시는 일의 일원이 될수 있어 정말 축복받았다고 생각합니다. 간사님들과 학생들이 하나님을 향한 마음을 열심히 추구하는 모습을 보며 그분의 신실하심을 반복적으로 보고 경험하는것이 참 기쁩니다. 사람들의 삶이 계속해서 변화하는 모습을 보는것은 정말 설렙니다!”
“안녕하세요! 제 어지입니다. 저는 아름다운 아내와 함께 YWAM UB, 몽골에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전심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저는 주요 부족인 Khalha 민족이 아닌 Uriankhai 민족 출신입니다. 몽골에는 13개의 민족이 있으며, Uriankhai는 그 중 하나입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나눈 이유는 제 열정이 선교에 있고, 저의 목표는 전 세계 모든 민족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으라” 하신 말씀은 지구상의 모든 민족을 의미한다고 믿습니다.
저는 2017년에 YWAM Discovery Bay, 워싱턴주에서 DTS를 마쳤습니다. 그 이후로 여러 나라에서 20개 이상의 민족을 섬기는 특권을 가졌습니다. YWAM DB에서 1년 이상 사역한 후, 하나님께서 저를 다시 제 사람들에게 돌아가라고 부르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제가 몽골로 돌아갈 때 최초의 국제적이고 이중언어를 구사하는 DTS의 일원이 되도록 부르셨습니다. 저는 13세기 우리의 선조 몽골인들이 했던 것처럼, 바울 사도와 같이 몽골 다언어 선교사님들이 복음을 땅 끝까지 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